폰지사냥/운영자칼럼

폰지사기로 인한 투자실폐

ponzihunter 2017. 3. 18. 17:39

폰지사기로 인한 투자실폐


HYIP인 폰지를 알가는지도 벌써 2달이 되어갑니다. 그 전에는 쇼핑몰을 운영했고 폰지투자를 하면서 쇼핑몰 운영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신경 쓸게 많고 B2B로 쇼핑몰을 운영 했기 때문에 재고 와 배송이 문제가 많이 생겼고 마지막에는 케이스 판매 된 것이 문제가 생겨 합의금으로 10만원 날리고 완전히 접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많은 판매 마진도 없고 신경 쓰는 것이 많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폰지 투자를 하면서 사기에 대한 정보 등 많이 알아야 하는 것도 있지만 현재는 장기투자 2, 단기투자는 3개 정도로 운영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투자자들이 폰지 사기로 인해 피해를 많이 보고 있는 실정이며 필자 또한 현재 투자가 되고 있는 사이트 마저 문제가 생긴다면 안되기 때문에 요의 주시를 하고 있습니다. 


폰지 투자가 대부분 하위 회원 유치를 해야 하지만 필자는 하위 회원 유치를 하지 않는다. 소액 투자를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일 3%의 수익에 반해 하위 회원이 고액의 투자를 한다면 문제가 생기지 말라는 법이 없으니 좀 더 확실한 투자처가 아니면 회원 유치를 하지 않으려고 한다. 


현재 필자가 투자하고 있는 사이트는 skyllex, bitco-international, bitconnect, tradeex, bandeiracorp, tree7 6개의 사이트에 투자를 하고 있고 skyllex의 경우 6월 만기가 되고 원금이 회수되면 철수 해서 5개의 사이트에 소액 투자를 하기로 결정을 했다. 

'폰지사냥 > 운영자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 오랜만에 쓰는 글이다  (0) 2018.10.10
HYIP 투자는 신중히  (0) 2017.05.07
폰지 투자에 대한 고찰  (0) 2017.03.15
PONZIHUNTER(폰지헌터)  (0) 2017.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