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지사냥/투자가이드

ponzihunter(폰지헌터) 투자가이드

ponzihunter 2017. 3. 19. 19:23

ponzihunter(폰지헌터) 투자가이드



ponzihunter(폰지헌터)입니다. HYIP (High Yield Investment Program)을 진행하면서 필자 나름대로 투자 가이드를 작성 해 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이  HYIP은 고수익투자프로그램이며 큰 수익을 보장 받일 수 있는 대신 투자에 대한 위험이 항상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 위험을 좀 더 줄이기 위해서 나름대로의 투자가이드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분의 HYIP 프로그램은 15일 또는 1개월 이내 입금액에 최대 150%를 지불 할 것을 약속하며 그 프로그램 대부분은 신뢰할 수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HYIP프로그램을 멀리 하지 못하는 이유는 고수익에 대한 미련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필자 또한 HYIP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거의 무자본으로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차입금을 상환하고 있는 실정이며 4월이면 상환이 마무리 되며 본격적으로 투자를 진행해서 어느 정도 자본을 만드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계속 HYIP 모니터링 사이트에서 정보도 검색을 하면서 투자를 진행 해도 괜찮을지 검증도 하고 있습니다.

영어에 대한 압박이 좀 힘하긴 하지만 요즘은 번역기가 잘 되어 있지만 그래도 번역을 해 보면 맞지 않은 단어들도 많습니다.

HYIP (High Yield Investment Program)에 대한 투자 가이드는 차츰 정보도 검색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사기를 당하지 않고 투자를 해야 하는지 나름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HYIP프로그램들은 실체가 없으며 회사의 연혁, 주소등 실제와 다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좀더 자세하게 알고 투자를 한다면 최소한의 안전장치가 마련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