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6

애드센스 수익이 거의 없다.

애드센스 수익이 거의 없다. 애드센스를 운영한지도 꽤 오래 되어 갑니다. 전 두개의 애드센스 계정을 가지고 있고 하나의 계정은 거의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의 계정만 운영을 하는데 비해 수익이 저조한 이유는 블로그 운영을 거의 하지 않아서 수익이 없다고봐야겠습니다. 현재 하는 일도 있고 블로그에 글을 쓰는 빈도도 낮기 때문에 더 그렇지 않을까 합니다. 항상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오래도록 운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열기도 식고 즐겁게 블로그를 운영해야 하지만 전 그런 기분도 들지 않고 처음부터 오로지 수익을 위한 블로그 운영이 아닌가 생각도해봅니다. 처음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고 수익인출도 2년정도 걸린듯 하고 현재의 계정은 더 기간이 늘어놨다고 봅니다. 3년정도이며 현재 79..

애드센스운영 2017.06.25

하나의 블로그에 집중하려고 한다.

하나의 블로그에 집중하려고 한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듯 합니다. 6월 13일 초대장 이벤트 후 처음 쓰는데요. 이것저것 하는 것들 때문에 그런걸까요. 비트코인 직접투자를 한답시고 플로닉스 매매차트를 계속 보고 있으니 신경을 너무 쓰는것 같고 해서 플로닉스에 있던 리플코인등 매도 하고 현재 남은 코인은 dgb코인만 남았습니다. 현재 매수 때 보다 너무 떨어져 있고 손절을 해야 할지 고민 아닌 고민도 하고 있는중입니다. 회사에 다니면서 하려니 너무 일에 집중도 안되고 말입니다. 그래서 직접투자 대신 해시마이닝에 간접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또 여러 블로그를 운영 하지 않고 이 폰지헌터 블로그만 집중하려고 합니다. 할일도 많고 블로그 운영대행도 하나 하고 있어 도저히 몇개의 블로그를 할 수 없을것 같아..

일상 2017.06.24

6월 티스토리 초대장 8장 배포 이벤트

6월 티스토리 초대장 8장 배포 이벤트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몇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을 게을리 하니 초대장 충전이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는 상태로 있다 오늘 보니 8장의 티스토리 초대장이 충전 되었습니다. 많은 초대장을 가지고 있어봐야 필자도 필요 없어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초대장 배포는 아래 댓글로 적어 주시면 선착순으로 보내드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양식에 맞춰서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초대 받을 이메일 주소 2. 자신이 다루고자 하는 주제 가능하면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만 드리려고 합니다. 추가 : 초대하고 이틀이 지나도 블로그 개설이 되지 않으면 다른 분들을 위해 바로 회수해서 다음 분들에게 재배포 ..

이벤트 2017.06.13

알트코인 투자일지

알트코인 투자일지 5월 21일부터 비트코인 광풍이 불때 필자 또한 비트코인이 아닌 이더리움클래식에 투자를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자금이 없어 24만원의 자본으로 21일 이더리움클래식 개당 가격이 9900일때 매수를 했습니다. 그리고 4일만인가요. 미친듯이 상승을 하면서 필자는 45000에 매도를 하면서 55만원이라는 수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몇가지의 알트코인에 투자를 하면서 손해도 보고 수익도 보기도 했습니다.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의 가격이 너무 높아 현재도 그렇고 매수는 하지 못하는 실정이지만 리플의 경우에는 소소하게 단타로 수익도 있었지만 현재는 가격이 떨어지는 상황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리플의 경우에는 단타로 투자를 하면서 수량을 늘려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필자가 소유한 알트코인 1. DigiB..

코인투자일지 2017.06.12

오랜만에 쓰는 글이다.

오랜만에 쓰는 글이다. 참 오랜만에 쓰는 글입니다. 여러 블로그를 운영할까 하다 현재의 블로그 운영에 매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처음 시작하느니 운영했던 블로그를 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글을 써 봅니다. 항상 처음 마음은 오래도록 운영을 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렇지 못한것도 사실입니다. 지난 몇달 동안 필자에게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회사를 이직하고 투자했던 hyip에 사기도 당하고 지금은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에 직접투자를 하고 있고 회사일도 있고 몇달 동안 투자금은 원금 회복이 아닌 까먹기만 했던 기억이 있고 지금도 직접투자를 한다지만 수익보다는 마이너스 되는 금액이 많다고 봐야겠네요. 전에도 시설관리고 지금 현재도 시설관리에 종사를 하고 있습니다. 변한 것이 있다면 야간 당직을 ..

일상 2017.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