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7

flexibit(플랙시비트) 사기 판정

flexibit(플랙시비트) 사기 판정flexibit(플랙시비트) 사기 판정을 내립니다. 필자 또한 소액으로 투자를 진행 했고 일주일 후 사기 판정이 되었습니다. flexibit(플랙시비트)가 hyip 투자는 마지막으로 투자를 했고 현재는 hyip에 투자된 사이트는 zooo 와 altcoiner가 있고 zooo의 경우에는 현재 807일 사이트가 열려 있긴 하지만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altcoiner의 경우에는 5일후 투자금 회수 및 투자금 회수 5일 후 원금 인출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이 두가지만 투자를 계속하고 bitcoin 및 이더리움 투자를 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앞으로 ponzihunter는 hyip 투자가 아닌 hyip 리뷰 사이트로 전환을 하려고 합니다. 국내 hyip에 관련된 ..

사기판정 2017.04.09

zooo 14일차 수익

zooo 14일차 수익 HYIP 투자는 올 2월초 처음 알았고 몇가지 상품에 투자를 했다 사기를 참 많이도 당했습니다. 라이트라이즈,스카이렉스,트리7,엑스바이너리2등등 이중 2가지는 좀 많이 투자를 했고 나머지는 100불 이하로 진행을 했는데 사기를 당하고 나니 씁쓸하기만 합니다. 물론 검증을 한다지만 짧은 영어로 완전한 검증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HYIP투자는 몇가지가 끝나면 앞으로 절대 투자는 않고 HYIP 모니터링에 집중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HYIP 정보 제공 및 MLM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도 말입니다. ZOOO는 3월 26일 처음 투자를 시작했으며 프리미엄플랜 투자를 200불로 30일 시작했습니다.현재 ZOOO의 사이트 운영일은 799일째 되어 가고 있고 필자의 투..

zooo 10일차 수익공개

zooo 10일차 수익공개 zooo에 10일차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노멀 플랜과 프리미엄플랜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수익은 노멀 플랜 일 2.2% 수익과 프리미엄플랜은 일 10%에 복합 100% 수익이 들어오고 있고 일 2.2% 노멀은 오늘까지 103.68 100% 재투자 후 내일부터 인출 예정입니다. 또 하나 프리미엄 플랜은 일 10% 복합 100%에 75일 후 인출 예정인데 866일을 사이트가 열어야 하는데 가능할까 모르겠습니다. 요즘 해외 HYIP이 하루가 멀다 하고 사기로 먹튀를 하는 바람에 조금은 불안한 마음도 있습니다. zooo 시작은 3월 26일 시작 투자 10일차에 사이트 운영일은 795일입니다. 투자 플랜은 이미지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플랜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플랜에 따른 투자 비..

에이펙스인베스트, 노르디뱅크 사기 판정

에이펙스인베스트 사기 판정 금일 HYIP 모니터링 사이트를 보니 2건의 사기가 발생을 했습니다. 에이펙스인베스트 와 노르디뱅크가 사기판정이 내려졌습니다. 필자 또한 HYIP 투자를 자제 하고 있습니다. 소액 투자 든 고액 투자든 사기를 맞으면 마음이 좋지 못한 것도 사실입니다. 에이펙스인베스트 트레드엑스는 투자를 하는 동안 꾸준하게 인출이 되었는데 몇일 전부터 이상하다 생각이 들었는데 사기 판정이 되었습니다. 먼저 에이펙스인베스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에이펙스인베스트에 소액으로 투자를 하신 분들도 많을텐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요즘 HYIP 사기들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국내 회사도 아닌 외국계 HYIP 투자는 판단이 제일 우선인듯 합니다. 노르디뱅크 또한 사기판정을 받았습니다. 필자는 노르디뱅..

사기판정 2017.04.04

ZOOO 회원 가입 및 투자 시작

ZOOO 회원 가입 및 투자 시작 HYIP 투자 프로그램을 하면서 오픈한 기간이 짧은 HYIP은 투자를 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ZOOO 또한 투자를 할까 고민을 하다 소액으로 투자를 결정하고 진행 하고 있습니다. 현재 ZOOO 사이트 오픈후 793일째 운영을 해 나가고 있는 곳입니다. ZOOO를 검증하면서 짧은 검색을 했지만 말입니다. 현재 필자는 노멀 플랜과 프리미엄 플랜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 노멀 플랜은 최소 매일 2.2% 이자를 주말 뺀후 매일 75일 동안 지급을 하고 있고 프리미엄 플랜 은 매일 10% 이자에 75일 동안 복합 100%를 만기 때 함께 인출을 할 수 있습니다.현재 ZOOO의 투자는 3월 26일 시작 했으며 노멀 플랜에 9만원 투자 후 현재 100% 재투자 진행 중이며..

신규투자 2017.04.02

flexibit 투자수익

flexibit 투자수익 몇가지 HYIP에 투자를 했다 사기를 당하고 현재는 BITCOIN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flexibit입니다. 계속 flexibit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3월 30일 가입을 한 후 현재까지 투자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hyip은 고위험 투자에 속하며 모든 투자는 본인의 책임이 뒤따르지 않을까 합니다. 2007년에 개인투자자 소규모 그룹으로 시작한 flexibit 현재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Min ~ Max : b 0.01 ~ b 2.99 매시간 0.14% 일 Stage 1 3.36 day플랜Min ~ Max : b 3.00 ~ b 19.99 매시간 0.16% 일 Stage 2 3.84 day플랜Min ~ Max : b 20.00 ~ b 49.99 매시간 0..

led 조명 리폼 시공 전문 데이라이트

led 조명 리폼 시공 전문 데이라이트 필자가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또 블로그 운영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주업이 있고 부업으로 led조명 시공을 하고 있으며 그외 부수적으로 하고 있는 일이 있습니다. led조명 시공은 영업을 잘 하고 있지 않아서 그 다지 많지 않습니다만 앞으로 꾸준하게 영업을 하면서 시공을 하려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작년 led 시공을 준비해서 만들었던 led리폼 전단지를 다시 리뉴얼 작업을 했습니다. 현재 LED조명 리폼 뿐만 아니라 등기구 또한 시공을 하고 있으며 필자가 다니고 있는 아파트에 전단지를 배포하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관리사무소를 통해 배포를 하면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민원을 갔을때 직접 전달을 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 2017.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