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투자일지

알트코인 투자일지

ponzihunter 2017. 6. 12. 21:23

알트코인 투자일지



5월 21일부터 비트코인 광풍이 불때 필자 또한 비트코인이 아닌 이더리움클래식에 투자를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자금이 없어 24만원의 자본으로 21일 이더리움클래식 개당 가격이 9900일때 매수를 했습니다. 그리고 4일만인가요. 미친듯이 상승을 하면서 필자는 45000에 매도를 하면서 55만원이라는 수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몇가지의 알트코인에 투자를 하면서 손해도 보고 수익도 보기도 했습니다.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의 가격이 너무 높아 현재도 그렇고 매수는 하지 못하는 실정이지만 리플의 경우에는 소소하게 단타로 수익도 있었지만 현재는 가격이 떨어지는 상황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리플의 경우에는 단타로 투자를 하면서 수량을 늘려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필자가 소유한 알트코인


1. DigiByte 코인 


   현재 dgb코인은 9960개 소유 하고 있으며 6월 11일 0.0000527에 9960개를 매수 하였습니다. 매수 한 후부터 미친듯이 가격이떨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현재 매도가를 지정해서 올려 놨으며 언제 매도가 될지는 필자도 잘 모르겠습니다. 

   

2. Ripple코인


  (xrp)리플코인의 경우에는 단타로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자본이 없기 때문에 단타로 매수매도를 하고 있으며 일정 수량까지는 계속 단타로 투자를 계속 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3. SiaCoin코인


   sc코인의 경우 투자금액도 금액이지만 어느정도 올라갈수 있지 않을까 해서 매수를 했는데 매수를 한 다음부터 계속 하강을 하고 있는 코인이되겠습니다. 국내 거래소의 경우에는 dgb, sc 코인이 상장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필자는 플로닉스에서 주로 거래를 하고 있으며 dgb,sc 코인의 경우 매도가 되면 더 이상의 투자는 하지 않고 이더리움클래식,리플에 투자를 하려고 생각중에 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 캡의 경우 알트코인의 하락세가 뚜렷하게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투자계획은 크게 없으며 위에서 말한대로 

이더리움클래식,리플코인에 집중적으로 투자를 해서 장기로 봐야하지 않을까 합니다.